본문으로 바로가기 

 

‘치킨, 피자, 떡볶이’ 세상에는 수많은 맛난 음식들이 있죠. 이런 맛있는 음식을 즐길 때 나도 모르게 어깨춤을 추신 적 있으신가요? 요기요는 ‘맛을 넘어선 즐거움’을 어깨춤이 절로 나오는 영상을 통해 표현하였는데요. ‘즐거움은 요기부터’라는 슬로건을 중독성 있는 요기요 댄스로! 제일기획 블로그가 알려주는 요기요 캠페인! 자세한 내용은 요기부터!

 

맛을 넘은 즐거움, 요기요!

행복을 넘어 즐거움을 느끼는 순간은 맛있는 음식을 먹는 순간이죠. 고객의 일상 속 즐거움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요기요는 다양한 음식을 통한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맛을 넘어선 즐거움’이라는 키워드에 딱 맞는 ‘흥부자’ 모델 선미의 중독성 있는 요기요 댄스를 통해 맛난 음식을 즐기는 모습을 직관적으로 표현 했습니다. ‘즐거움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닌 바로 요기요’, 바로 앞에 있는 음식으로 행복함을 느꼈던 기억이 떠오르지 않으셨나요?

 

다양한 즐거움

인스타에서 봤던 그 디저트가 내 눈 앞에 있다면? 흥겹게 어께를 들썩이다 보니, 달콤한 디저트가 내 앞에 딱! 디저트도 배달하는 요기요의 서비스의 강점을 보여준 것은 모두 계획된 거죠! 이외에도 맛집편은, 동네맛집부터 유명 셰프들의 레스토랑까지의 음식 배달, 혜택편에서는 첫 주문 할인 등의 다양한 할인 서비스, 최소주문편에서는 1인분도 배달 가능한 고객 중심 서비스를 표현하였습니다.

 

매일매일 즐겁게 놀 사람, #요기붙어라


즐거움은 나누면 배가 된다는 것은 유명한 말이죠. 요기요는 ‘#요기붙어라’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요기붙어라 이벤트의 상큼 발랄한 요기요 댄스는 ‘즐거움’을 공유하고 ‘요기요 댄스’의 주목도는 높이면서 브랜드 이미지까지 ‘콕’ 각인시켰죠. 이벤트는 약 한달 간의 운영기간 동안 무려 150명 이상의 응모와 6만명이 넘는 투표를 이끌어냈습니다! 참고로 ‘#요기붙어라’ 1등 요기요댄스 마스터는 곧 TV 광고로도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즐거움’을 하나의 영상 안에 채운 제일기획의 노하우가 숨어있는 ‘요기요’ 캠페인 어떠셨나요? 여러분도 맛을 넘어선 즐거움을 요기요를 통해 즐기고, 요기요 수상작도 감상해 보세요! 다양한 트렌드는 제일기획 블로그에서, 맛있는 거 즐길사람은 지금 ‘요기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