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스토리] 네파와 뉴트로 감성이 만나다! | 제일기획 블로그 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 제법 여름 티가 나고 있는데요. 어쩐지 시원한 여름옷 한 벌 준비해야 할 것 같지 않나요?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께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잇템을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네파는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썸머폴로 티셔츠를 좀더 매력적이고 추억이 생생한 방법으로 보여줬습니다.

요즘 추억을 찾아 레트로 분위기가 유행을 타면서 ‘뉴트로’라는 말도 생겨났는데요. 지난 5월 12일, 뉴트로 감성이 물~씬나는 그 시절 그 노래들을 즐기면서! 롤러스케이트도 탈 수 있는! <2019 네파 썸머 폴로 링크> 현장에 직접 다녀왔습니다. 한번 들여다볼까요?

 

8090갬성이 물씬나는
추억의 장소, 롤러장!

롤러 시티 내부로 들어오기 전부터 들려오는 둠칫 둠칫 음악 소리가 기대감을 한껏 높이며 더욱 흥을 돋았는데요. 입장하자 보이는 입장 팔찌! 반짝반짝 빛나는 형광 팔찌를 차고 다들 자기 발에 딱 맞는 롤러스케이트를 타러 갔습니다.

롤러장!이라고 하면 80~90년 당시에 셀럽이나 핫한 남녀들의 복합 사교 문화 공간이기도 하고 그때 당시를 지내온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추억의 장소지 싶은데요. 최신 패션과 함께 댄스, 팝송 등이 발 빠르게 선보였던 장소 ‘로라장’이 새롭게 네파와 만나면서 <2019 네파 썸머 폴로 링크>로 재구성되었습니다!

 

가족과 함께 즐기는 롤러타임!

이번 타겟층이 롤러장을 추억의 장소로 생각하다보니 유독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많았는데요. 엄마, 아빠가 예전에 즐겨 놀았던 공간을 아이들과 함께 공유하고, 주말에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목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공간 특성상 안전상의 이슈를 최소한으로 하기위해 롤러장 내 인원을 컨트롤하면서 1-2부로 나누어 일정을 섬세하게 신경쓰기도 했죠.

 

썸머폴로 스타일링 제안해줄께!

그렇다고 단순히 롤러만 타나요? 아니죠~ 롤러장 한쪽에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에 딱!인 썸머폴로 티셔츠가 줄지어 걸려있었는데요. 컬러도 다양해서 여러 TPO로도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눈에 띄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여름 날씨에 최적화된 시원한 썸머폴로 원단을 직접 볼 수 있기도 했죠.

그리고 썸머폴로를 구경만 할게 아니라 직접 옷을 입어보고 체험해볼 수도 있었습니다! 포토월 앞에서 롤러를 타고 멋있게 포즈를 취해 사진 촬영도 하기도 하였죠. 뭘 쫌 아는 멋쟁이들이면 뉴트로 매력에 빠져 썸머폴로 하나로 뜨거운 여름 준비 끝! 아니겠습니까?

 

뉴트로 메이크업 바

그리고 특히 여성분들께 인기가 많았던 코너가 있었죠! 바로 메이크업을 받아볼 수 있는 메이크업 바였습니다!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아티스트 언니들이 손수 정성스레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만져주면서 행사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줬습니다!

 

빠질 수 없던 셀럽들의
핫한 공연과 퍼포먼스!

롤러장의 흥을 놓치지 않기 위해 타임 DJ 쇼에서는 8090 K-POP을 틀어주면서 방문객들의 신청곡을 받기도 했구요! DJ DOC의 공연부터 DJ NANLI 이하늘씨의 스페셜 디제잉쇼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미모를 잃지 않은 룰라의 김지현, 채리나 씨도 볼 수 있었죠! 2부에는 쇼미 더 머니4 우승자 베이식 씨가 8090커버 곡을 멋지게 소화하며 마지막까지 공연을 꽉 채워주었습니다! 추억의 롤러장을 더욱 활기 있게 만들어준 셀럽들도 함께 공연을 즐긴 사람들도 모두가 뜨거웠던 현장이었죠.

당신이 누구보다 빛나던 시절, 친구 또는 가족들과 함께 그 시절의 추억을 소환해볼 수 있었던 ‘2019 네파 썸머폴로 링크’! 여름철 썸머 바캉스룩도 볼 수 있고, 추억의 롤러장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지 않았나 싶은데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랍니다!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