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웃 여러분은 업무 중 뻐근한 몸의 피로를 어떻게 해소하세요?
 
오랜 시간 자리에 앉아 일하거나, 몸을 많이 움직이는 일을 하다 보면
어깨, 허리, 손목 등에 피로감이 쌓이기 십상인데요.
아주 간단한 동작만으로도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에쓰-오일(S-Oil)이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엔진오일 브랜드 ‘에쓰-오일7(S-OIL7)은 
스타 요가강사 제시카와 함께 7가지 스트레칭 동작을 개발했는데요. 
자동차의 심장인 엔진을 관리하는 카센터 정비사분들을 위해서라고 해요.^^
 
정비사분들의 건강도 챙기고, 새로운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까지 마련한 
에쓰-오일7의 건강한 캠페인 현장, 지금 바로 달려갑니다! 
  
 
 
 
휴가를 앞둔 요즘 여행지로 떠나기 전 자동차 점검에 여념이 없으신 분들 많으시죠? 
특히 자동차의 혈액, ‘엔진오일’에 있어서 만큼은 까다로운 안목을 발휘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요즘은 전문가의 상담을 받는 등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하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새롭게 출시된 에쓰-오일7은 이러한 점을 파악하고 새로운 캠페인에 나섰습니다. 
바로 자동차 전문가인 정비사 여러분들에게 에쓰-오일7을 알리고자 했는데요,   
자동차의 건강을 책임지느라 바쁘신 정비사 분들을 위해 에쓰-오일7은 정비사 분들의 건강을 체크해드리는 것이죠. 
요가강사 제시카와 함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7스트레칭’ 영상도 제작했습니다. 
 
7스트레칭은 바로 이어지는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뿐만 아니라 7스트레칭 현장 프로모션도 진행! 
우리의 발이 되는 자동차 엔진을 위해 열심히 근무 중이신 정비사분들을 기습 방문해 
‘세븐’을 주제로 3단계의 즐거움을 나누었는데요. 유쾌한 현장 모습, 궁금하시죠?^^ 
 

 
정비사분들이 평소 신경 쓰지 못했던 비만 진단, 스트레스 지수 등 7가지 건강을 꼼꼼히 점검하는 모습입니다.
 

 
쉽고 가볍게 따라 할 수 있는 7스트레칭을 직접 알려드리고, 함께 몸을 푸는 시간도 가졌고요! 
 

 
신나게 근무하시라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답니다.  
주사위 2개를 던져 7이 나오거나, 스톱워치의 7초를 맞추는 ‘세븐 이벤트’는  
휴식시간을 활용해 직장 동료들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죠?  
 
에쓰-오일7이 전하는 7스트레칭! 
전국에 계신 카센터 정비사 여러분~ 
에쓰-오일 7이 자동차 엔진을 지킬테니, 여러분의 건강도 틈틈이 챙겨주세요.^^
 
 
 
 
 
그럼, 잠깐을 이용해 7스트레칭으로 몸을 가볍게 풀어 볼까요?  
하루에 7번씩, 7초간 7동작이면 몸이 몰라보게 건강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제시카 선생님과 함께 에쓰-오일7의 7가지 스트레칭 동작을 하나씩 배워볼까요? 
 


 
 
오랜 시간 고정된 자세로 상체를 숙이고 일을 하다 보면 어깨의 피로감이나 목 주변의 피로감을 느끼게 되는데요. 
STEP1은 뭉친 어깨의 피로를 풀고, 양쪽 어깨의 좌우 균형을 잡아주는 동작이에요. 
틈틈이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어깨의 피로를 풀어주세요.
 

 
정비사분들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하루종일 손을 사용하다 보면 손목에 피로감을 많이 느끼실 텐데요.   
STEP2는 손목의 피로감과 긴장감을 풀고, 목과 어깨를 시원하게 해주는 동작입니다.  
 

 
카센터나 사무실 등 제한된 작업 공간에서 운동하는 게 쉽지 않죠?  
운동이 부족하셨다면 꾸준히 이 동작을 따라 해 보세요. 
STEP3 동작은 척추의 배열을 맞춰줄 뿐만 아니라 몸속에 있는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답니다. 
 

 
이번엔 전신 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주는 STEP4 동작을 동료와 함께해보세요.  
잠깐의 휴식도 취하면서 시원하게 몸도 풀 수 있답니다. 
 

 
가볍게 상체 운동을 했으니 하체의 피로감을 풀어주는 운동으로 넘어가 볼까요?^^ 
STEP5는 좌·우 골반의 균형을 맞춰주는 동시에 하체의 근력을 강화하는데도 도움이 된답니다. 
 

 
오랜 시간 일을 하고 일어날 때 허리가 묵직하게 느껴졌던 경험 한 번쯤 있으시죠.  
STEP6 동작으로 허리의 피로감도 풀고, 골반의 유연성도 길러볼까요? 
온몸의 순환까지 도와준다고 하니 제시카 선생님을 따라 열심히 골반을 돌려주세요~ 

  

 
마지막으로 복부 비만에 도움이 되는 운동을 해볼게요.  
바쁘게 업무를 하다 보면 불규칙한 식사, 운동 부족으로 인해 자연스게 복부 비만이 따라오기 마련인데요.  
STEP7는 허리둘레를 감소시키고, 척추 측만증을 예방·치료하는데도 효과적입니다. 

위의 일곱 가지 동작을 꾸준히 하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하루에 7번씩, 7초간 잊지 않고 하시는 것 아시죠?
 
엔진을 깨우는 힘 에쓰-오일7처럼 이웃 여러분의 하루도
건강한 777 습관으로 힘차게 깨워보세요!  
 

7초면 된답니다!!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