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2월 제일기획 사보 커버이미지

 

Reliable

여러분은 100%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만들어 가는 것은 개인과 개인 사이에서도 어려운 일인데요. 개인과 기업의 사이에서는 더더욱 어려운 일이죠. 특히 요즘 소비자들은 기업의 메시지보다 인터넷의 정보와 SNS 친구들의 이야기를 더 신뢰하기도 하니까요. 이런 세상에서 마케터와 기업은 어떻게 고객과 신뢰의 관계를 구축해나가야 할까요?

다소 뻔한 이야기 같지만, 답은 ‘진정성’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한결같이 보여주는 진심이야말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죠. 제일기획 2월 사보의 특집 주제는 ‘Reliable’. 고객의 신뢰를 얻고자 진정성을 추구하는 기업들의 이야기를 들려드려요. 

 

Big Step: ‘꼬리’를 만족시켜라 


세 편의 시리즈가 소위 대박난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우리의 추억을 소환하는 힘’인데요. 그 힘의 원천은 드라마 배경을 구현해내는  제작진의 디테일이라고 할 수 있죠. 한 편이 방송되고 나면 팬들은 화면 귀퉁이의 아웃 포커싱된 부분까지 거론하면서 제작진의 디테일을 칭찬하곤 했으니까요. 사소한 부분이지만 디테일이 엉성했다면 시청자들은 바로 눈을 돌리기 마련입니다.

소비자도 시청자와 같죠. 소비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디테일은 소비자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방법! 소비자를 생각하는 진정성 담긴 마음이 빚어낸 디테일한 마케팅 사례를 Big Step 칼럼에서 확인해보세요.

 

Global Network: Cheil India, 혁신과 기술로 무장하다

2015년, 무려 20건 이상의 신규 클라이언트 프로젝트를 수주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여 2016년이 기대되는 종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 제일기획 인도법인! 2월 사보 ‘Global Cheil’에는 인도법인의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인도법인이 제작한 2015년의 주요 캠페인과 인도시장에서 삼성 갤럭시 J 시리즈가 자리잡을 수 있도록 펼쳤던 마케팅 행보를 공개합니다. 구정 연휴가 끝나고 이제 정말 본격적으로 2016년이 시작된 것 같은 느낌인데요. 사보 애독자 여러분의 신뢰를 얻기 위해서 제일기획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보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2월 사보 재밌게 봐주시고 3월 사보도 기대해주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