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독일법인 선두로 국제 광고제 수상 쾌거 外 | 제일기획 블로그
2017.12.04. 14:00

제일기획의 뉴스를 소개합니다.

홍콩, 독일법인 선두로 국제 광고제 수상 쾌거

제일기획이 런던 국제 광고제(London International Awards)에서 22개의 본상을 수상하며 역대 최다 수상 기록을 경신했다. 홍콩법인의 JBL 헤드폰 인쇄 광고 <블록 아웃 더 카오스(Block Out the Chaos)>와 독일법인의 3M 테이프 옥외 광고 <포에버 스티킹 빌보드(Forever Sticking Billboards)>가 각각 금상 3개, 은상 1개, 동상 1개를 수상해 가장 많은 본상을 수상했다. 홍콩법인은 ‘올해의 아시아 에이전시(Regional Agency of the Year for Asia)’에 선정되는 쾌거도 거뒀다.

전 세계 60여 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지 기자들이 심사하는 에피카 어워즈(Epica Awards)에서도 홍콩법인과 독일법인이 동일한 캠페인으로 다수의 금상을 수상하며 제일기획이 총 11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 JBL <블록 아웃 더 카오스> 캠페인

▲ 3M <포에버 스티킹 빌보드> 캠페인

 

제일 그레이터 차이나 CEO에 풀리 차우 임명

제일기획이 그레이터 차이나 COO 풀리 차우(Pully Chau)를 그레이터 차이나 CEO에 임명했다. 차우는 지난 2년간 COO로서 1,000여 명 규모의 제일 그레이터 차이나 조직을 이끌며 자동차 브랜드 인피니티(Infiniti), 폭스바겐(Volkswagen), 통신사 차이나유니콤(China Unicom), 여성 위생 제품 템포(Tempo), 알리바바(Alibaba) 평창 동계올림픽 프로젝트, 코카콜라(Coca-Cola) 등의 신규 클라이언트를 영입하는 데 기여했다.

▲ 제일 그레이터 차이나 신임 CEO 풀리 차우

 

자회사 아이리스, 영국 디지털 마케팅 회사 인수

제일기획의 자회사 아이리스(iris)가 영국의 디지털 마케팅 회사 ‘아톰42(atom42)’를 인수했다. 아톰42는 2007년 설립된 디지털 전문 회사로 특히 검색 마케팅, 디지털 콘텐츠 전략 등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제일기획은 아이리스(전략, 크리에이티브, 리테일 등), 파운디드(Founded∙B2B 마케팅), PSL(가격 전략 컨설팅) 등 앞서 인수한 기업들과의 시너지를 통해 디지털 캠페인의 실행부터 효과 측정까지 통합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아톰42 로고

페이스북 트위터 URL 공유 인쇄 목록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