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갤럭시_도비라

 

2017년이 시작되고 12일째. 한 해를 맞이하며 다들 어떤 계획을 세우셨는지 궁금한데요. 벌써 착착 실행에 옮기고 계신 분들도 있을 것 같고요. 아직도 올 한해를 어떻게 보내야 좋을지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고 계신 분들도 있을 것 같네요~

 

2017년의 나는 어떤 모습일까요? 

갤럭시01

올해엔 시인이 돼보는 건 어떨까요? 평생 단 한 번뿐인 오늘 하루, 지금 이 순간 느끼는 감정을 표현하는 거죠. 사진이어도, 짧은 문장이어도, 끄적끄적 낙서 같은 그림이어도 괜찮아요. 일 년 후엔 그 기록들이 어떤 의미가 될지 모르니까요.

갤럭시02

아침형 인간 혹은 올빼미? 여러분은 어떤 타입인가요? 해뜨기 직전이건 해가 진 다음이건, 나에게 맞는 그 시간을 최대한 누려보는 것도 좋겠죠. 다른 이가 단잠에 빠져있을 때, 은밀하게 뭔가를 한다는 쾌감마저 느낄 수 있다면 #성공적.

갤럭시03

나가 싸돌아다녀야 이것저것 보고 듣고 배운다는 것도 다~~ 옛말. 방에 콕 틀어박혀서도 할 게 얼마나 많게요~ 프로 방콕러의 진수를 보여줄 수 있다고 자신하는 분들은 도전!

갤럭시04

세상 무서울 게 없는 중2. 생각해보면 그게 얼마나 부러운 것인지요. 뭐든 겁 없이 덤벼볼 수 있는 용기, 2017년에는 한 번 장착해볼까요?

갤럭시05

막연하게 궁금하게만 생각했던 세계를 탐험해보는 것도 색다를 거에요. 어디로 탐험을 떠나면 좋을까요?

갤럭시06

운동, 금연, 영어공부… 흔하디흔한 새해 계획인 것 같지만 원래 흔하디흔한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란 것! 2017년엔 그 중요한 걸 한번 해내 봅시다.

갤럭시07

육아의 달인이란 얼마나 멋진가! 우리 아빠가, 우리 엄마가 2017년의 나로 키워준 것처럼 우리 아이들도 2027년을, 2037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슈퍼대디가, 슈퍼맘이 되어주세요.

갤럭시08

2017년을 가장 아름답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이겠죠. 사랑꾼이 되는 것. 사랑하면 찬란하게 아름다운 세상이 눈 앞에 펼쳐질 테니까요. 그런데 이미 연인이 있는 분들이야 노력에 따라서 사랑꾼의 정도가 달라질 테지만 솔… 솔로인 분들은 어쩌나요? 계획하면 되는 거긴 한가요? 그래도 일단, 계획은 해봅시다. 간절하면 이뤄진다고 하잖아요. #희망적♡

갤럭시09

한 살 더 먹었다고 가는 세월 탓하기만 할 순 없습니다. #꽃중년이란 말도 있으니까요. 진짜 멋있는 아재가 됩시다. 그런데 진짜 멋있는 아재는 어떤 아재일까요? 여러분이 본보기가 돼주세요. 그리고 2017년, 새로운 시작을 하는 분들 많죠? 신입생, 신입사원 등 말이죠. 서툴고 미숙한 건 어쩔 수 없어요. 누구나 다 그런 시기가 있는 법. 오히려 그 시기를 맘껏 누리세요. 어리숙한 실수와 덤비고 보는 패기를 통해 무럭무럭 성장하게 될 테니까요.

2017년, 여러분의 모습을 찾으셨나요? 이제 1월 중순, 앞으로 열한 달하고도 반이 남았습니다. 하루하루 알차게 보내고 우리 2018년 1월 1일에 함께 “아, 행복했다~ 2017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2017년 화이팅!☆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