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로 떠나는 세계여행 – 인도 편 | 제일기획 블로그 본문으로 바로가기

 

지난 4일, 인도에서는 어머니의 날(Mother’s Day)을 맞아 엄마와 딸의 특별한 인터뷰가 진행됐습니다. 한 지붕 아래, 모녀의 서로 다른 마음속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각자의 입장에서 바라본 두 개의 세상,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제일기획 인도법인의 #MomsLoveNONSTOP 캠페인에서 확인해 보세요~!

 

모녀, 그 특별한 관계

엄마와 딸은 세상에 둘도 없는 친구이자 인생의 동반자입니다. 인생이 한편의 영화라면 서로의 곁을 지키며 응원하는 든든한 관중인 셈이죠. 하지만 친밀한 만큼 다투는 경우도 부지기수인데요. 얽히고설킨 감정이 서로의 마음에 생채기를 내고 때로는 감정의 골이 깊어지기도 합니다.

캠페인에 등장하는 3쌍의 모녀도 이와 별반 다르지 않아 보입니다. “딸과 싸우지 않는 날을 세는 게 더 빠를 것”, “엄마와 싸우는 건 내 일(job)”이라고 말하다가도 “다툰 날에는 사과의 의미로 딸이 좋아하는 요리를 해 준다”, “엄마를 위해 매년 생일 케이크를 굽는다”며 이내 서로에 애정을 드러냅니다.

 

미처 몰랐던, 이제야 알 듯한 엄마의 사랑

이 캠페인에서 주목한 것은 엄마들의 속마음입니다. 평소 말해 주지 않았던, 그래서 알 수 없었던 딸을 향한 무한한 애정을 엿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매일같이 딸이 좋아하는 음식을 만드는가 하면, 늦는다는 딸의 메시지에도 “혼자 먹기 싫어서” 혹은 “딸과 함께 먹는 저녁이 더 맛있어서”라는 이유로 저녁상을 차려 놓고 기다리는 엄마들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먹먹함과 뭉클함을 느끼게 합니다.

 

#Moms Love NON-STOP

모녀의 일상을 담은 인터뷰로 엄마의 끝없는 사랑을 표현한 #MomsLoveNONSTOP 캠페인은 훈훈한 온기를 전하며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가정과 떼려야 뗄 수 없는 ‘냉장고’라는 제품의 특성을 엄마의 한결같은 사랑과 딸의 효심을 연결해 주는 감성적 매개로 표현, 감동과 웃음을 함께 선사하고 있습니다.

가정의 달 5월, #MomsLoveNONSTOP 캠페인과 함께 소원했던 엄마와 즐거운 시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인도에서 전해드렸습니다. 다음 여행지에서 만나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