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름 모를 어느 유럽의 도시, 밤거리를 거닐던 공유의 눈 앞에 나타난 커다란 카누 시그니처 갤러리. 발 길을 따라 걷다 보니 눈 앞에 펼쳐지는 커피를 표현한 작품들이 보이고, 비밀스럽고 신비로운 카페 바테이블이 공유를 맞이합니다. 감탄하는 공유의 표정과 함께 ‘이 한잔의 커피가 당신의 인생에 시그니처가 되기를.’이라는 내레이션이 흐르는 TV CF. 바로 동서식품 카누의 신제품, 카누 시그니처의 TV CF입니다.

 

 

카누 시그니처를 만나는
특별한 경험

카누의 다양한 라인업 중에서 프리미엄 포지셔닝을 지향하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면서 제품의 원료,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갤러리를 기획했다고 하죠! 삼청동의 한 갤러리의 내외부를 모두 리모델링하여 오로지 ‘카누 시그니처’만을 위한 공간으로 재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커피를 탄생시킨 대 자연을 형상화한 작품들이 각 층들을 꾸미고 있는데요.
커피나무를 무럭무럭 자라게 하는 비를 주제로 빗소리를 감상하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 구성과 바람에 따라 회전하며 바람개비가 돌고 있는 루프탑 공간에서는 바쁜 하루를 잠시 내려놓고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가 관객들을 맞이하고 있죠.

 

작품을 감상하면서
커피를 즐기는 독특한 갤러리

갤러리를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1층의 미니 카페에서는 신제품 카누 시그니처를 무료로 시음 제공하고 있는데요. 음료 반입이 어려운 일반 갤러리들과 달리 카누 시그니처 갤러리는 시음용 커피를 들고 전시장을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죠. 직접 커피의 향과 맛을 느끼며 작품을 즐기며 관람객들은 직간접적으로 브랜드 경험을 즐기게 되는 갤러리. 정말 아주 칭찬~하는 마케팅의 일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일기획 프로에게 듣는
카누 시그니처

카누 시그니처 브랜드를 담당하고 있는 제일기획 프로에게 직접 듣는 갤러리의 시작과 컨셉, 꼭 감상해야 할 작품에 대해서 들을 수 있던 시간! 어떠셨나요? 2월 10일까지 운영되다 보니 이제 갤러리를 방문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가족과 연인과 함께 추운 겨울을 커피 향 가득하게 데워줄 수 있는 특별한 전시를 즐기러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