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진 날씨에 외식은 번거롭고!! 연말이라 붐비는 핫플레이스는 부담스럽고!!
밥 한끼 든든하게~ 맛있게~ 먹기가 더더욱 힘든 것 같은 요즘! 여러분들은 어떻게 해결하고 계시나요? 바쁜 시간 사이 간단하게 해결하고 싶은 간편요리부터 줄 서서 기다려야 먹을 수 있는 SNS 핵인싸 디저트까지 손 쉽게 집에서 시켜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죠~!! 바로 배달 앱 ‘요기요’. 내 손에 들려있는 스마트폰 속 ‘요기요’만 있다면 어디든 아니… 뭐든 먹을 수 있어!!!
배달 앱 ‘요기요’에서 준비한 이번 신규 캠페인은 새 얼굴과 함께 공개가 되었습니다. 영화 ‘기생충’으로 칸에 다녀온 게 아직도 실감이 안나는 그녀!! 모 예능에서 하루 종일 든든하게 삼시세끼를 열심히 챙겨 먹은 그녀!! 조류 공포증이 있지만 치킨은 좋아하는!!’ 배우 박소담이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어 요기요의 꿀 같은 배달 혜택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는데요. 박소담이 직접 부른 CM송과 함께 새로운 캠페인 영상 함께 보고 오실까요??
집에서 맛집 여행중!!
요기요 비배달맛집 서비스
지난 주말, 카페 앞에서 웨이팅 하는 사람들 보다가 엄두가 안 나서 포기했던 그 디저트와 음료를 집에서도 마실 수 있다면?! 갈수록 추워지는 날씨에 이불 밖은 위험해~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은 본능과 추위에서 고생하고 싶지 않은 본능이 내적갈등 한다면?!
정답은 바로 배달 앱 ‘요기요!!!’
‘요기요’라면 배달이 안 될 것 같던 인기 맛집 메뉴들이 여러분 집까지 배달이 된다구요!! 실제로 ‘요기요’는 비 배달을 원칙으로 하던 맛집 음식들을 입점하기 위해 올 상반기부터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하는데요. 배달로는 만나기 어려울 것 같던 음식 메뉴가 줄을 잇는 발랄한 영상과 박소담의 신나는 CM송이 ‘요기요’로 느끼는 즐거움을 정말 공감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무얼 시켜 먹어야 할지 고민되네요~!!
저절로 자동할인 샥!!
주문마다 할인되는 슈퍼클럽
‘요기요’가 주는 즐거움은 비배달 맛집 서비스뿐만이 아니죠!! 슈퍼클럽 유료구독 서비스로 누릴 수 있는 꿀 혜택에 대한 영상도 공개가 되었는데요. 언제 어디서나, 얼마큼 주문하든 상관없이 주문할 때마다 자동 할인, 중복 할인되는 요기요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바로 요기요 슈퍼 클럽 구독 서비스!! 요기요 슈퍼 클럽 구독 서비스는 모든 음식들이 자동으로 할인되는 자동 할인 혜택과 별도의 쿠폰과 포인트까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는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광고 영상 속에서 여러 명의 박소담들이 모여 각자 최애 음식을 배달해서 먹는 재밌는 장면이 슈퍼 클럽으로 누릴 수 있는 요기요의 즐거움 잘 표현해준 것 같습니다! 첫 주문이나 특정 기간에만 할인되던 기존 조건과 달리, 주문할 때마다 할인받을 수 있는 슈퍼클럽! 이제 요기요만 있으면 할인이 자동으로 매번 되니까 음식만 맛있게 즐기면 되겠어요!
다양한 브랜드 할인!!
인기 프랜차이즈 할인의 즐거움
치킨, 피자, 떡볶이 등등 음식별 나의 최애 메뉴를 결정짓게 하는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 그만큼 자주 찾아 먹게 되는 인기 프랜차이즈 음식에 대한 요기요의 혜택을 담은 3번째 영상인데요. 내가 원하는 프랜차이즈가 모두 있다니!! 게다가 자주 먹는 최애 메뉴를 할인 가격으로 배달 받을 수 있다니!! 여러분, 맛있는 건 0칼로리니까 놓치지 말아야겠어요!
이번 신규 캠페인은 이렇게 ‘비 배달 맛집’편, ‘슈퍼 클럽’편, ‘인기 프랜차이즈’편까지 총 3편의 영상으로 통해 요기요로 누릴 수 있는 즐거움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였는데요. 집에만 있고 싶은 추운 날씨의 겨울에도, 사람들이 잔뜩 모이는 즐거운 연말 파티에도, 그리고 오늘따라 나의 프랜차이즈 최애 메뉴가 땡길 때에도! 캠페인 영상처럼 상황마다 요기요가 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아주 쉽게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집인 줄 알았던 공간이 세트장이었다는 반전 요소를 가미해, 집에서도 밖에서 줄 서서 먹는 맛집을 즐길 수 있고, 인기 프랜차이즈의 다양한 음식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네요. 감각적인 색감과 나도 모르게 중독되는 후크송, 그리고 모델 박소담까지 더해지면서 매력적인 광고가 완성된 것 같습니다.
신규 모델 박소담과 함께 ‘요기요’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즐거움을 전한 ‘요기요’의 신규 캠페인! 줄 서서 먹는 맛집이 배달되는 즐거움과 인기 프랜차이즈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즐거움, 그리고 주문할 때마다 할인되는 즐거움까지 가득한 이곳, 요기요! 이제 춥다고 집에 있는 찬거리로 대충 끼니 때우지 않고, 맛도 좋고 든든한 음식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꿀 혜택을 아셨죠? 혹시 이번 캠페인 영상을 보면서 입맛 한번 다신 분이라면, 당장 요기요를 켜고 집에서 맛집 여행해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댓글